일상리뷰/카페리뷰

[개봉동 카페] 폴리(Poly), 요즘 느낌 카페!

원스맘 2021. 11. 7. 19:47
반응형

안녕?

오늘은 개봉동에 새로 생긴 개봉초등학교 근처 커피숍 후기를 작성해볼까 해!

 


위치는 유가네 닭갈비 1층이고, 폴리라는 곳이야.
9시 오픈이고, 화요일은 휴무야.

깔끔하고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는 편이라 작지만 사람이 항상 많더라고. 특히 랩탑 가지고 오거나 자전거 타고 산책 겸 근방을 지나가다가 오는 사람이 많은 것 같았어. 하지만 주차는 불가임!

 


1인 카페인 것 같은데 메뉴 종류가 다양하게 있어. 가격이 많이 비싼 건 아니지만 동네 카페 치고 막 저렴하진 않아. 아이스랑 핫 가격이 같은 건 좋당!

 


디저트 종류는 케이크랑 크로플이 있어. 에그타르트는 지금 없어진 것 같아.


작은 카페지만 와이파이도 가능하고 테이블도 여러 종류로 있는데, 2층? 자리가 인기가 많아. 위에서 아래를 볼 때의 개방감 및 테이블에서 잠시 볼일 보거나 할 때 시야가 넓어서 답답해 보이지 않아 그런 것 같아.


아바라에 카페모카. 컵이 유니크하고 양도 적지 않은 편이야. 컵의 모양 덕인지 보냉 효과도 있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쿠폰 서비스가 있어서 쿠폰 10번 모으면 무료 음료 제공해줌!

 


제로 페이 가능하고 동네에 조용하고 분위기 있는 커피숍을 찾는다면 추천해!

 


초콜릿 케이크도 한 번 사 봤어. 케이크가 맛나긴 하나 다소 가격대가 있는 편이라 마카롱처럼 가볍게 즐기기는 다소 어려울 듯. 그래도 맛은 있어!


오후는 커피 충전♡

반응형